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넷플릭스 이용비결, 넷플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5:29

    최근 춘화과 중 가장 기대될 때에는 퇴근 후에 씻고, 누워서 넷플릭스 감상 후 푹 자는 것입니다! 제일 먼저 넷플릭스 이름은 [ 인터넷(NET) + 영화(flicks) から에서 따왔다고 합니다.이름도 직관적 이다라!!!넷플릭스가,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그램 같은 영상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OTT(Over The Top, 셋 톱 박스를 넘고, 셋 톱 박스가 없는)서비스다 하더군요. 창 PC와 매킨토시, X박스 360, 플레이 스테이션 3, 닌텐도, 애플 TV, 아이 패드 아이 폰, 구글 TV등 다양한 시청 환경을 지원합니다 ww!우리 본인 라의 올레 tv, Btv, U+tv와 달리, 셋 톱 박스 없이 다양한 매체 접속이 쉬운 것이 아무 본인인 강점이라고 합니다!저는 현재 스마트 폰, 인터넷, 블루 레이에서 이용 중입니다!


    특히, 별로인 컨텐츠를 보고 별로 그 컨텐츠와 대등한 종류의 컨텐츠를 추천해줘서 매우 흥미로워요!!내 개취를 딱! 알려줬달까 그리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들의 퀄리티가 너네가 좋으니까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으니 감정이 좋네요.ww나의 경우는 1개월 무료 이용 신청을 한 뒤 해지했습니다.카다시 넷플릭스의 매력에 끌리ᅲ 다시 가입을 했어요!!!그 정도로 좋습니다 bb!!넷플릭스, 1개월 무료 이용 신청 방법


    >


    1. 넷플릭스의 홈페이지/애플을 통해서 들어오세요!


    >


    2.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하세요!-표준과 프리미엄의 차이는 UHD화질의 차이지만 UHD의 경우 콘텐츠 지원+기기 지원 두가지가 다 되면 의미가 있기 때문에, 나는 큰 차이가 없다고 느끼고 HD화질 지원을 결정했습니다. 화질 정말 좋아요.ww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일 경우 저는 혼자 이용하므로 큰 메리트가 없었습니다!! 스탠다드 멤버십만으로도 충분합니다.♡


    >


    3. 계정 등록도 덱무 쉽죠?이매하나 비밀번호를 하면 되는데, 저는 tv로 가입을 해서 비밀번호도 간단하게 숫자로만 했었어요!


    >


    4. 가입 후 프로필 누르고 들었으면 좋겠어요!


    >


    5. 추천 명단이 계속~ 하고, 클릭하면 콘텐츠에 대한 설명과 예고편 봤다 눈도 가능합니다!!넷플릭스와 함께 퇴근 뒤 밤에 운정의 이야기, 존이 이야기, 존이 이야기 행복합니다.나처럼 집순이에 딱! 좋은 넷플릭스 한창! 애정할 것이다!!향후 넷플릭스 추천작을 가지고 오겠습니다.ᄏᄏ 모드 넷플릭스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