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운정 산내동네 맛집 [본에그치킨] 경기도 파주시 운정 치킨 맛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4:44

    20일 9년 0월 05개 ​ 운정 야마우치 쵸우 맛집, 본 에그 치킨]경기 파주시 구름 정자 치킨 음식 ​#운정 야마우치 쵸우 음식점#본 에그 치킨#운정 맛집#운정 치킨#운정 치킨 음식#운정 술집#운정 분위기 술집#운정 데이트#웅쵸은치 맥


    >


    친구가 늘 같은 느낌의 sound식만 먹으면 질린다고 하길래 ᄏᄏᄏᄏᄏᄏᄏᄏ 좀 다른걸 먹자고 해서 고른게 치킨집인데! 어디로 갈지 골라서 일족들의 블로그를 참고해서 갔던 집인데! 초대박 가게 발견!! 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를지도 모르지만 우린 오랜만에 치킨을 먹어서 좋다... 둘다 만족!!! 그리고, 치킨집에서 주문한 해물라면은 기대도 안했는데, 정말 추천해요. 한다!! 아~ 가까이 사시는 분 부럽네요 ᅲᅲ차를 가져온 우리들은 치킨도 못하고 ᅲᅲ콜라와 쿨피스로 만족한다니...아쉽다...분위기도 산뜻하고 맛있고~가격도 착하고!!! 솔직히 말해서, 같은 sound식을 먹어도 어엿한 사람들의 말투와 태도에, 그래서 사람 감정이 달라지는 거죠? 요리는 서비스도 오빠가 참 좋고, 사장, 사방팔방, 형님의 무형상을 매우 좋아하며, 정예기 감정 잘 먹고 자신감을 가져왔습니다. 자신이 도착하면 차 번호를 쓸 테니, 때때로 반값 주차권도 처리해 주십시오. 오홍~ ヨ한~ ヨ한~ 운정산내마을맛집 [봉에구치킨] 운종치킨 치맥 맛집으로 인정!! 캬이~ 나마무기 한 잔 같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


    >


    주차장은 넓지 않지만 자리가 있어서 주차하기는 쉬웠어요. 근데 차 돌리는 부분이 좀 좁아서 큰 차는 좀 버겁다~


    >


    본 에그 스티커가 그이요우오소 찰칵~2층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되돌아보면 딱! 있네요~ 엄혜~ 방문 포장은 3천원 할인됩니다~ 방긋~


    >


    >


    >


    오~ 의견보다 분위기 좋네요~~ 좁지도 않고 열고 한차로 느끼는 업!우리는 섭취 대신 먹으러 왔다고 5시에 왔습니다 아무도 없는 시간이죠? 다들 아시겠지만 일부러 이 시간에 찾아다니고 있어요. 사진을 찍으려고...손님이 없길 바라며 오기도 하지만 어두우면 사진이 자신감이 없어서 석양이 좀 살아있을 때 돌아다니는 편입니다. 짜내서 밝은 랜즈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結씨중 한명이 장비를 자랑해주시는 염원에 (웃음)


    >


    >


    전화 한통 받은 소 도니 단체 자리 만들고 있었지만.~회식할 때 보통 2차로 치멕하로 많이 다니고 계십니까. 재밌겠다~ 회식해본게 오~ ᄒᄒᄒ


    >


    >


    >


    >


    >


    >


    술 못마시는 우리는 무알콜음료~ 헤헤, 그리고 고혈압 조심하라면서 술도 마시지말구. 승 형, 제가 원래 안 마셔요.;;; ᅲᅲ


    >


    이 가게는 야채와 치킨 무우도 맛있다면서 1접시 비운~ 후후후.


    >


    치킨 소스로 칠레를 주셨는데 평소 알고있는 소스보다 조금 얇습니다.~ 준 젓가락에는 센스있게 이쑤시개가 들어 있거든요. 처음 봤어요. 후후후.


    >


    ◆, 떡볶이[7,000원] 싸고 서비스~책


    >


    나중에 라면에서도 다시 언급하겠지만, 여기 사장님의 굵기입니다. 한접시에떡볶이를서비스로받네요 흐흐흐흐 내 이름은 떡볶이 먹어보는 소리? 그래서 저도 먹어보니까 일반에 파는 떡볶이 맛이 아니더라고요.사장님이 직접 소스를 만드신 것 같은데 제가 어렸을때 직접 만들었던 순수한 떡볶이 맛이 과일이어서... 조금 웃음이... 후후후


    >


    ◆ 본 에그 3(맛)치킨( 쓴 원숭이)we are의 눈꽃 pic[24,000원]


    >


    눈꽃치킨


    >


    >


    어머! 이 집은 정말 치킨 맛집이네요! 그래! 오랜만이라서 기뻐? 갓신온치킨을 먹어서 자랑스럽다. 되게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을 먹었네.야~나의 중앙 방속국도 고개를 끄덕이고~ 하겠습니다 wwwww 3가지 맛으로 본인이 왔습니다만 저와 저의 중앙 방속국과 모두 만장 일치로 3개의 중국에서 제일 맛있는 것, 말에 찍었네요 w이건 아무래도 가루 때문 같은데 너무 구두쇠도 없이 적당하게 위장한 던 짠! 베리 니콜리입니다.


    >


    양념치킨


    >


    >


    치킨집마다 양념 맛이 다 다르니까 자기 입맛에 맞는 가게를 찾게 되잖아요. 이집의 양념치킨은 양념이 Heavy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네요.


    >


    프라이드 치킨


    >


    >


    옷이 별로 두껍지 않고 바삭바삭하며 정말 수수한 옷은 사랑입니다. 다 같이 나온 칠리소스에 얼큰하게 찍어서 얼큰.


    >


    >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집 발견서 감정이 좋았네요. 앞으로 나쁘진 않을 라면들을 우리들은 놓치고 있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시고요. 쿠쿠쿠


    >


    ◆ 해물 라면[7,000원]


    >


    안 보이세요? 라면 그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7천원입니다 ᄏᄏᄏ


    >


    캠핑장에 가서 모닥불 위에서 끓여 먹는 냄비 정도지요. 후후후후


    나는 에쵸움에 해산 물과 가격으로 잘못 하나 4,000원 짜리가 본인의 된 것 같아서~오~비주얼 괜찮은데? 했는데 이 해물 라면 7천원짜리라고 친구가 말하고 주고... 뭐라고?? 또 한하여 메뉴를 다시한번 들여다봤어~ 후후후


    >


    와~ 해산물이 먹어도 끝도 없이 본인입니다~ 게다가 면은 탱탱~ 양도도 셋이서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사장님이 손이 좀 크다고 부인께서 오셔서 설명해 주시는데, 착한 착한 부인 덕분에 마음이 더 편해져요. 후후후.


    >


    운정치킨과 맥주 맛집인 줄 알고 오신 분들.여기는 운정해물라면 맛집입니다.술 드시고, 과인명 해장에서 꼭 드세요. 꼭!!wwwww


    안녕하세요 봉강구금입니다좋은 가격에 맛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특히 혼구치킨에는 기호에 맞게 다양한 치킨이 있으며 소스를 한번 더 불에 볶아 맛과 맛을 더합니다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포장은 치킨의 단품만 가능, 3000원 할인*의 배달 시 매장 가격+배송료 ​ ■ 경기 파주시 전 암로 하나 7번지 47 204호 ■ 03개-94개-774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