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R box 문재 싶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6:06

    원래 글재주를 하고 싶었어요. T.T 유투브에서 VR box 리뷰나 각종 VR게이에서 하는 리뷰를 보면 다시 한번 듣고 싶었던 감정이 커지네요 www.


    >


    이렇게 생겼는데 이게 제일 유명한 것 같아요.오큘러스 리프트야.그 렌즈가 있는 부분을 밴드를 통해 착용하면 되고 아래에는 영상을 변환시키는 장치가 있군요. 저기 핸드폰이 나쁘지 않으니까 컴퓨터를 연결해서 그 화면을 입체화면으로 볼 수 있게 해서 나쁘진 않은 것 같아.저도 아직 겪어보지 못해서 잘 몰라요. ᅮ


    >


    리뷰를 보아도 사실 3D입체 영상은 어떤 상념 1지 알 수 없을 거예요 집에 3D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모르지만요(눈물)우리 집은 1반 모니터 그래서 뭔가 검토에서 자신 오는 반응만으로 유추하게 되는데...유뷰토우에 있는 리뷰의 반응을 보면 효은심 재미 있습니다! 그래서 더 문제네요.


    >


    본인은 가만히 있는데 화면이 움직이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움찔하는 반응도 있고, 크스크롤러코스터 체험 영상에서는 떨어지기 직전에 친구가 실제로 눌러버리기 때문에 깜짝 놀라서 소리를 지르고 바닥에 앉는 영상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재밌어 보이는 것은 공포입니다.화면이입체로되어있을뿐만아니라,왼쪽오른쪽상단을둘러볼수있어서,귀걸이가어디에있는지모릅니다.잠깐 고개를 돌렸는데 거기에 귀청이 있어서 이런 방식인 것 같은데 그것도 깜짝 놀라서 소리 지르고 해서 반응이 너무 재밌어 보였어요.


    >


    >


    >


    >


    이것들은 갤럭시 기어입니다.아까 그거 VR box에 모니터가 있는데 갤럭시 기어는 위에 있는 사진처럼 핸드폰을 장착하고 화면을 보는 기계라서 매우 저렴하다고 들었어요.대신 기능은 좀 적어지네요. www.


    >


    >


    리뷰를 보면 다 화면이래요.저 렌즈가 특수 렌즈라서 이 두 화면이 겹쳐 보이면서 입체감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어쨌든 저도 오빠한테 문제가 없네요.돈 모아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